선교사의집 소개

1668488115697.jpg

 

안녕하십니까?

이 곳은 뉴욕선의복지재단의 부설기관인 '뉴욕 선교사의 집' (New York Christian Guest House) 홈페이지입니다. 내 이웃의 필요를 채워주고자 최선을 다하는 뉴욕선의복지재단은 해외 선교사들을 위한 뉴욕 선교사의 집을 2007년 8월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을 대상으로 시작하여 초교파적으로 운영됩니다. 운영은 뉴욕 선교사의 집을 위해 후원하시는 분들의 후원금과 시설을 사용하실 선교사님의 실비사용료로 운영합니다.
최선을 다해 방문하신 선교사님들을 편안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섬기고자 합니다.

'뉴욕 선교사의 집'은 상주하시는 한 분과 시간대별로 섬기시는 여러분들이 서로 힘을 합쳐 선교사의 집을 방문하시는 선교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 방문하신 선교사님들을 통해서 선교지의 애환과 기쁨을 전해 들으며 함께 웃고 울기도 하며, 하나님안에서 귀한 교제를 나누기 원합니다.

 

'뉴욕 선교사의 집'은 오픈하기도 전에 벌써 몇분이 다녀가면서 의료혜택을 비롯해 서로의 선교정보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땅과 다른 선교지와 선교지 지역민들의 특성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다르다는 것을 많이 배우게 됩니다. 또 선교사역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선교사의 가정이 바로 서야 한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영적 전쟁의 최전방에 있는 선교사님들은 저희가 후방에서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정말 힘겨운 싸움을 매일매일 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중보기도가 얼마나 중요한 지를 생각해 봅니다.

 

뉴욕은 세계의 중심자라고 합니다. 자본주의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에서 전세계 선교지에 대한 기도와 정보공유를 통해 하나님 나라 영역이 더 넓어지기만을 기도할 뿐입니다.

 

 

20221114_115756.jpg

 

20221114_12041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