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of Jesus Disciples REV 2:7

2010.07.10 13:23

섬김이 Views:8281

School of Jesus Disciples     REV 2:7

743 S. Grandview St. L.A. CA. 90057            Tel. (213)928-2932  Pastor P.K.

Every Sunday 3:30 pm            JD-class      Email: peterkim123@sbcglobal.net Seeking to make disciples who make disciples.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근신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But watch thou in all things, endure afflictions, do the work of an evangelist, make full proof of thy ministry.                                       II Tim 4:5

  

Devotional to JDs,

Rev 13-14 & VeriChip 666 - Part-III

        RFID Chip과 계시록 13-14장- 666

      Alert! Part –III in Kor-Eng-Alert!

요한계시록 13장

11. 내가 보매 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새끼 양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하더라

Then I saw another beast coming up out of the earth; and he had two horns like a lamb and he spoke as a dragon.

12. 저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그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거하는 자들로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곧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He exercises all the authority of the first beast in his presence. And he makes the earth and those who dwell in it to worship the first beast, whose fatal wound was healed.

13. 큰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하고

He performs great signs, so that he even makes fire come down out of heaven to the earth in the presence of men.

14.짐승 앞에서 받은 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And he deceives those who dwell on the earth because of the signs which it was given him to perform in the presence of the beast, telling those who dwell on the earth to make an image to the beast who had the wound of the sword and has come to life.

15.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And it was given to him to give breath to the image of the beast, so that the image of the beast would even speak and cause as many as do not worship the image of the beast to be killed.

16.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And he causes all, the small and the great, and the rich and the poor, and the free men and the slaves, to be given a mark on their right hand or on their forehead,

17.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and he provides that no one will be able to buy or to sell, except the one who has the mark, either the name of the beast or the number of his name.

18.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이니라

Here is wisdom. Let him who has understanding calculate the number of the beast, for the number is that of a man; and his number is six hundred and sixty-six.


                                                 Revelation 13:11-18

666이란 숫자는 신약성서의 요한 계시록에서 온 것입니다.


오바마의 건보개혁안은 미국민들에게 베리칩을 심기 위한 전략이다?
美 건보개혁법안 통과...오바마, "미국민의 승리" ??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3월 21일(이하 현지시간) 건강보험 개혁법안이 하원에서 통과된 뒤 발표한 특별성명을 통해 건보개혁 법안의 역사적 의미를 거듭 강조했다.


이제 3년 안에 이 새로운 건강보험안을 실시하게 되는데, 그 안에 마이크로칩을 누구나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건강보험 개혁법안 제1002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음).

그내용안에 보면
Subtitle C-11, Section 2521 - National Medical Device Registry(NMDR) page 1001-1008.
미 보건부 장관은 미국민의 건강을 위한 작은 장치(device)를 등록해야하며  이 작은 장치는  몸에 삽입해서 생명을 보호하거나 연장시키게 함이다. 라고 기록 했습니다.

page 1002 에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이장치는 몸에 삽입한다) 는 글이 딱 한줄로 기록 되어 있읍니다.

page 1006은 통과된후에 36개월(3 년)내에 완전 실시할것을 명시하고
page 503는   ".....medical device surveillance" 라는 말을 쓰고 있습니다,  (건강 장치로 감시한다는 뜻을 말합니다)

이 말들을 종합하면 RFID micro chip을 사용해서 그 나라안에 있는 모든 chip을 받은 사람들이 원하던지 않던지 그들의 사생활과 행동 일체를 감시하겠다는 뜻입니다.

더욱 놀라운것은 이러한 RFID chip에 대한 미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FDA)에서  2004년 12월 10일자로 Staff들에게 자세한 지침서를 이미 내려 보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Class II Special Control Guidance Document: Implantable Radiofrequency Transponder System for Patient Identification and Health Information
제 2종 특별 관리 지침 서류 :  몸안에 삽입하는 RFID 칩을 환자의 번호나 건강 정보 목적으로 사용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7 page에걸쳐 자세하게 이미 6년전에 준비 와 지시가 내려 갔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베리칩은 현재로써는 성경에 나와 있는 '짐승의 표' 라고 여겨집니다.
베리칩은 이미 인공위성에서 그 위치를 추적하는 실험을 거쳤고
그 용도는 계속 확장 되어가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들에게는 이미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길을 잃어버린 개도 금방 찾을수가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알타이머 환자들에게 무료로 주입하여 주고 있습니다.

회사들도 입사 조건으로 베리칩을 주입하는 것을 요구하는 곳도 생겨 났다고 합니다. 보안을 위해서 입니다.
군인들, 죄수들, 신생아, 이민자들, 총기 소유자 등에게 적용하도록
베리칩을 생산하고 있는 Applied Digital Solutions 회사는 로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받았고 & TV 등의 언론에서도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클린턴, 부시, 오바마에 의하여 지지를 받고 있는 아주 확실한 아이디 시스템 인 것입니다.

이 칩의 문제는 배터리 충전 문제인데, 최근 Applied Digital Solutions 회사는
온도차이로 전기를 생산하여 충전할수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를 합병함으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집안과 밖을 출입할때 옷을 벗고 입을때 마다 몸의 온도가 변화를 할 것이고
자동적으로 충전이 될 것입니다.
심장 박동기도 배터리에 의하여 몇년은 계속 작동이 됩니다.

지금은 단순한ID 정도지만 각 개인의 건강, 재정, 여행기록, 구매기록, 등
각종 신상정보들이 기록되고 보존되며 GPS로 내가 가는 곳을
항상 추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숨이 막힙니다. 무서운 세상입니다.

이 베리칩의 심각성은 이제 몸속의 칩에 들어있는 128개의 DNA-Code를 통하여
사람의 유전자를 조작시킴으로서, 각 사람들의 브레인 셀을 조절할수 있는 기술도
이미 개발이 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
즉, 사람의 마음을 마음대로 조종하는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DNA 어원과 그램시스 전략(GRAM’S STRATEGY)

  

짐승의 표는 상징적(Symbolic)및 암시적(Allusive)이다. 기독교는 200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오는 동안에 666 짐승의 표에 대하여 ‘실제(Reality)’와 ‘상징(Symbol)’으로 양분 되어왔다. 이러한 666표는 20세기에 접어들면서 인류가 활발하게 연구하고 개발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666표에 관해서 이것을 인간의 몸에 넣어서 성경에서 말하는 것처럼 사용하기 위해 연구하고 개발한 것은 아니었다. 인류사회가 발달함에 따라서 과학문명과 함께 발달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오늘날 모든 상품에 국가와 생산회사와 품목들로 분류하는 확인에서부터 시작했다. 따라서 운용과 관리에서 시간과 재고파악 등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왔다. 다른 한 면에서는 동물을 이용해서 인간의 인체조직이나 인간을 일괄적으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임상실험을 거쳐서 완성시킨 것이 인간유전자지도(Human Genetic Map)다.

  

이날을 클린턴 대통령은 ‘세기의 날’ 로 선포하였다.


이러한 과정은 상품에 표시했던 바코드(Bar code)로부터 시작하였다. 그 후에 바 칩(Bar chip)으로 발전하고 동물에 넣어서 임상실험을 거쳐서 발전된 것이 생체칩(Biochip microchip)이다.

  

그 후, 동물을 지나서 인간의 몸에 들어가는 인간유전자지도를 만들어냈다. 인간이 유전자로 구성된 디옥시리보핵산(Deoxyribonucleic acid-DNA)인 몸에 생체 칩을 넣어서 지구정부 통치자가 원하는대로 움직이도록 하는 것이 짐승의 표인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666표에 관해 더 깊이 알기 위해서 지난 날의 역사에서 어둠의 권세가 어떻게 이것을 추진시켜 왔는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1891년에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안토니오 그램스시(Antonio Gramsci:1891-1937)의 철학에서부터 인간 몸에 들어갈 666을 찾아야 한다.

  

그램시스는 덴마크 사람 한스 그람(Hans C. Gram:1853-1938)이 개발한 그람스 방법(Gram's Method)은 세균을 양성(Positive)과 음성(Negative)으로 분류하여 식별하는 방법이다. 그람 염색법은 인간 몸의 염색체 조직, 움직임, 명령체제를 병리학으로 이론화시킨 학문이다.

  

이태리 사람 안토니 그램스시는 덴마크 사람 한스 그람의 병리학에서 인간의 움직임은 뇌의 명령체제에 따라 결정됨을 인용하여 발표한 것이 ‘노브스 오도(Novus Ordo)’이다.

  

그램스시의 발표는 이탈리아 사회주의자들에게 관심이 되었다. 제1차 세계대전 직후 ‘노브스 오도’를 알리는 신문기사는 이탈리아에서 사회주의를 출발하게 만들었다. 강대국의 독재자들이 그램스시 보고서에서 얻어낸 전략이 대군정책이었다. 이것을 그램스 전략(Gram’s strategy)이라 한다. 주목할 것은 마르크스 사상과 그램스 전략이다.

  

이탈리아의 국수주의자 무솔리니는 마르크스 사상에 그램스 전략을 접목시켜서 세계를 장악하려 했으나 22년 동안 독재통치만 하고 말았다.

  

소련의 개혁주의자 레닌 이후에 스탈린도 마르크스 사상에 그램스 전략을 접목시켜서 사회주의 사회를 체계화시키면서 세계 정복을 하려 했지만 실패하고 말았다.

  

독일의 히틀러도 마르크스 사상에 그램스 전략을 접목시켜서 나치제국을 만들고 2차 세계대전을 일으켜서 세계를 장악하려는 야욕으로 많은 유대인들을 학살시켰지만 목표를 이루지는 못했다.

  

일본의 천황 히로히토도 마르크스 사상에 그램스 전략을 접목시켜서 일본제국을 만들고 제2차 세계대전을 일으키고 세계를 장악하겠다는 야욕으로 진주만 공격까지 감행하며 생체실험까지 했으나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실패했다.

  

당시에 이 전략은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서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대군정책이었다. 그들은 많은 군대를 이용한 그램스 전략으로 1인 독재체제를 구축했지만 독일도 이탈리아도 일본도 소련도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많은 생명만 빼앗았다.

  

미국은 냉전 후에 그들과는 전혀 다른 각도에서 그램스의 전략을 연구하였다. 무솔리니, 스탈린, 히틀러 등은 그람의 염색체 분류 이론을 몸속에서 찾은 것이 아니라 몸 밖에서 1인 독재체제로 실행시키려 하였다.

  

그러나 미국이 연구하고 개발한 것은 유전자의 근본에 있다. 이것을 ‘새 그램스 전략(New Gram’s Strategy)’이라고 한다.


이것은 인간을 컴퓨터를 이용해 통치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현대과학의 발달로 컴퓨터가 만들어졌고, 그것을 이용하는 생체측정법(Biometrics)으로 염색체에 연결시켜서 인간의 생각과 말과 행동을 관장하게 하는 방법이다. 새 그람스 전략은 인간의 세포와 피부 사이에 칩을 넣어서 사람의 움직임과 대화 그리고 생각까지 모니터에 나타내며, 조정하는 방법이다.



짐승의 표인 Verichip에 관한 상식!

  

물건의 추적, 확인 등을 위해 미국으로부터 제품을 수입하고 있음을 각 나라의 보도를 통해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제품은 VeriChip 이라는 것입니다. 이 VeriChip이 사람의 몸에 넣고 있으므로 먼저 Biochip이 어떻게 짐승의 표가 되는가? 이것을 설명하기에 앞서 VeriChip에 대하여 아는 것이 우선입니다.


1. VeriChip 의 종류

ADS사는 인터넷을 통하여 사람의 몸에 넣어서 신분확인, 추적과 함께 의료와 보안, 그리고 응급상황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이도록 아주 작게 만들어진 제품을 소개했다. 첨단전자기술회사(Applied Digital Solusion-ADS)가 개발한 제품은 사람 몸에 넣을(Implantable) 칩을 ㅡVeriChip (Verification + Chip)ㅡ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VeriChip은 사람의 몸에 넣어서 추적하는 것과 사물에 붙여서 추적하는 것으로 나누어진다.  크기는 세 종류가 있으며,

(1) 처음에 동물에 넣어서 임상실험을 했던 것의 품명은 TX-1415-B,

     크기는 23mm x 3.83mm 이고, 무게는 0.68g 이다.

(2) 그 다음에 사람에게 넣어서 임상실험을 했던 것의 품명은 TX-1410-B,

     크기는 18mm x 3.0mm 이고, 무게는 0.35g 이다.

(3) 그후에 나온 것의 품명을 TX-1400-B, 크기는 12mm x 2.0mm 이고, 무게는 0.23g 이다.

  

앞의 1번과 2번 것은 추적을 위한 16-Code만 들어있고, DNA-Code는 없다. 그러나 마지막에 생산한 제일작은 것에는 사람의 건강을 위한 것이어서 DNA-Code가 들어있다. 'Mineta Inclusion'을 보시고, 유전자 코드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앞엣 것 두가지를 말하기 때문에 유전가 코드가 들어있느냐 없느냐 하고 논쟁이 생기는 것이다. 모든 VeriChip의 출력은 134.2KHz로 동일하다. 온도는 -25도c~+50도c 까지 유지된다고 생산회사는 말한다. 화면을 보려면 다음 주소를 클릭하면 볼수 있다

http://www.destronfearing.com/pipdf/injectable_transponders.pdf

  

2. VeriChip 의 분류

VeriChip 에는 의료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Med, 현금 인출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Pay, 보안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Guard, 추적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Trace, 어린이 유괴에 적용시킬 때는 VeriKid,로 부르지만 총칭은 VeriChip이다.


  

3. VeriChip의 구성

제일 작은 제품에만 Character로 부르는 128개 DNA-Code가 은색실리콘 안에 Digital Angel 16-Code(일연번호) 와 함께 포함되어 있고, 그외의 제품에는 DNA-Code가 없다. 128개 유전자 지도로서 3백만개 염색체의 뇌쇠방지와 새 활력을 공급할 수 있고, 개인의 특성을 바꿀 수 있는 장치로서 몇 초에 염색체를 읽을 수 있는 DNA-Code가 들어있다. 다음에는 추적을 위한 송.수신의 결함을 방지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촉진시키는 축전기가 들어있다.

  

마지막으로 들어 있는 것은 강한 송.수신을 위해 만들어진 머리가락보다 더 가느다란 구리실로 감겨진 안테나가 있다. 송.수신 안테나는 지구상에 어디에 있던 위성을 통하여 정부 Database와 항상 교신하도록 했다.

그리고 외피 포장은 풀라시틱으로 만들어서 몸의 유동성으로 변질이 외부로부터 Chip안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보호하도록 막아 놓았다.

  

  

4. Digital Angel 의 기능

1999년 12월 15일 오전 9시 45분에 Digital Angel Solutions에서 "세계에서 처음으로 숫자장치 (Acquires Right to World's First Digital Device Implantable Humans)"로 사람의 몸에 넣어서 전자산업과 사업의 보안, 건강문제와 위치확인과 재판의 공정성 등을 가져오게 만들었다고  http://digitalangelcorp.com 은 발표하였다. Chip 안에 들어있는 'Digital Angel 16-Code는 Chip의 일련번호(Serial Number)다. 이 번호는 70조의 1 이며, 이 번호는 Chip을 받는 사람의 번호가 된다. 16-Code로 된 Chip은 위치추적성성(GPS)으로 지구촌 어디에서도 추적되도록 만들어 졌다 한다.


5. Digital Angel의 역활

1997년 5월 13일, 미국정부로부터 "사람을 추적하고 찾아내는 것"의 특허 제5,629,678호를 받았다.  무선으로 받을수 있는 아주 작은 디지털(콤퓨터 수치형)이 들어있는 것은 사람에게 넣어진다.

추적에 관련된 정보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중에서 VeriChip 안에 넣어진 추적용 제품을 생산하는 Applied Digital Solusions 회사가 발표한 것이 제일 정확하다. 그리고 제품에 대하여 Digital Angel Corporations(AMEX:DOC)은 제품의 특징에 대하여 http://digitalangelcorp.com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다.

  

* Who or what are you?  ...........당신은 누구며 무엇인가? (신원확인 항목)

* Where are You?.....................당신은 어디에 있는가? (위치확인 항목)

* How are You? .......................당신의 상태는 어떤가? (상황파악 항목)

* Do you need or infornation? ... 당신은 도움이나 정보를 원하는가? (정보제공 항목)

  

순서대로 보면, "누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하는가?를 추적된다는 것이다.  

Digital Angel은 무선주파 위치추적위성(Global Positioning System-GPS), 지상정보저장소(Ground Point Security-GPS)을 통하여 어느 누구라도 위치가 끊임없이 정보와 함께 추적된다



6. Minetal Inclusion (Digital Angel 과 128-Character)

선진국에서 연구해왔던 프로젝트 중에서 미국은 지난 40년동안 에너지자원부가 지원하면서 이 부분에 상당한 투자로 사람의 몸에 있는 인간유전자(Human genome)의 근본 뿌리에서 찾아낸 것이 인간유전자지도(DNA-Code)다. 이날을 오늘의 개가라고 클린턴 대통령은 인간유전자지도를 발표하던 날 "유전자 공학의 연구와 컴퓨터 기술이다" 하였다. 그리고 클린턴은 인간유전자지도를 발표하던 날인 2000년 6월 26일을 '세기의 날'로 선포하였다.

  

사람의 몸은 30억개의 세포(Cell)로 구성되었다. 매 세포안에 세포핵이 있다.

세포핵 안에 분류되는 염색체(Chromosme)가 있다. 염색체 속에 일정한 순서로 배열된 실모양으로 꼬여진 염색사가  유전자(Deoxyribo nucleic acid-DNA)다. 이러한 유전자 하나 하나가 핵산이 있고, 세포는 유전자의 성질에 의해 결정되므로 핵산이 모여진 것이 세포라 한다.  

  

30억개 유전자 중에서 0.1%인 3백만개가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동물에 다르다고 한다. 이 3백만개를 조정해서 그것의 성질을 바꿀 수 있도록 작성한 128개의 메모리(부호)를 유전자 지도(Human genome code)라 한다. VeriChip 자체가 Code가 아니라 VeriChip 안에 Digital Angel 16-Code 와 함께 넣어진 128개의 Character가 유전자지도다.      

  

2004년 2월 4일 WorldNetDaily.com/News에 따르면, 그해 7월에 대통령보좌관 중의 한 사람인 로르맨 미네타(Norman Mineta)가 새로 개발된 128-Character를 Digital Angel 16-Code와 함께(Inclusion) 넣을 것을 건의했고, 클린턴 대통령은 그것을 ADS 최고 경영자 Richard Sullivan 박사에게 지시해서 유전자부호(DNA-Code)가 넣어지게 되었다 한다. 이것을 'Mineta Inclusion' 이라 한다.

  

VeriChip은 정부가 투자하고 정부가 ADS회사에 위탁생산하는 국영사업이다.

Mineta Inclusion 이라는 말의 숨은 뜻은 128개의 DNA-Code를 Digital Angel 16-Code 일연번호(Serial Number)와 함께 넣음에 관한 감추어진 말이라 한다.



왜 VeriChip이 666 짐승의 표인가?

앞에서 인간의 구성요소인 염색체와 VeriChip에 대한 내용을 보았다.

나라가 크든 작든, 문명이 발달된 나라일수록 VeriChip을 수입하고 있다. 2006년 11월 30일자 http://www.verichipcorp.com/news/1164906434 에서 이태리에서는 2년동안 국립과학연구소의 실험결과를 발표하면서 사람에게 적용시켜도 된다는 결론을 내렸다. http://news.bbc.co.uk에 따르면 영국이나 자마이카는 모든 사람의 DNA-Code를 정부에서 보관하도록 입법을 추진중이다. 2006년 11월 1일자, http://www.verichipcorp.com의 발표에 따르면 VeriMed 네트워크에 동참한 병원수가 258 이며, 의사수는 1,156명이라 하였다. 그리고 3대1의 병원에서 신생아 출생에 이것을 적용시키고 있다.

  

2003년 5월 29일자 국민일보에 기고된 삼성의 의료원 김종원 박사(임상병리)에 따르면 《삼성의료원 유전자 클리닉은 최근 노인성 치매환자인 박 OO씨(65)의 DNA를 분석했다. 박씨의 유전자는 보통 사람과 염기(DNA-Code) 하나가 다르게 나왔다. 이 유전자의 484번째 염기가 보통 사람은 C 이지만 박씨는 T 였다. 박씨처럼 APOE 유전자의 글자(DNA-Code) 하나가 T 자 로 바뀐 사람은 한국인 가운데 9%정도라 했다.

  

모든 사람은 DNA가 99.9% 동일하다 한다. 30억개의 염기가운데 0.1% 즉 300만개의 염기가 사람마다 다르다 한다. 바로 이것이 눈과 피부색, 인종, 생김새, 질병의 감수성 차이를 만들어 낸다고 하였다. 김종원 박사는 "박씨처럼 한두개를 바꾸면 된다고 하였다. 》

  

위에서 말한 것처럼 앞으로 지구정부주의자들은 자기들이 원하는 패턴으로 사람의 염기(DNA) 프로그램을 작성해 두었던 것을 역기능, 곧 Reaction을 취하면 VeriChip을 받은 사람의 몸안에 들어있는 Digitial Angel의 16-Code는 위성으로 부터 전달을 받게된다. 그때부터 그 사람의 몸 3백만개의 유전자(DNA)가 새로운 패턴에 따라 바꾸어지게 된다.  

  

  

이것을 Cyborg 라는 '반은 기계 반은 사람'이 됨으로

인간은 지구정부 통지자의 손에서 움직이게 되는 것이다.

  

  

첫번째는; 2002년 3월 11일, 여기에 대하여 VeriChip을 생산하고 총괄하는 ADS회사 부사장 Keith Bolton 박사는 Time's와 인터브에서 "위성은 당신들이 어디에 있든지 추적한다"  하였다. 사람의 몸에 Chip을 받으면 Chip안에 들어있는 축전기능으로 위치추적위성(GPS)으로 그 사람의 번호(16-Code)가 송신과 수신이 된다. 또 위성은 지상통제소와 정부 Data Center로 연결된다고 하였다.

  

두번째는;  뇌신경으로 뜻을 알고 대화하게 된다. Chip을 받은 사람은 서로의 생각과 위치를 알게된다. "뇌신경과 뇌신경으로서 공간을 초월하여 서로의 뜻을 알고 대화한다"고 영국의 '리딩대학(Reading University)' 인공두뇌학 교수였던 Kevin Waewick 박사가 자신의 실험결과에 대하여 발표하였다.

  

세번째로는; 사회에서 추적이다. VeriChip 생산회사 의료팀 지휘자 Richard Seelig 박사는 "사람의 몸에 신분증 대신에 이것(VeriChip)을 넣어놓으면 확인이 간단하다" 하였다. 지구정부는 Data Center의 모니터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자기들이 원하는 대로 위성을 통하여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과 물건까지 확인(추적)하게 된다.

  

VeriChip을 받은 사람은 자기 몸에 있는 Chip 안의 Digital Angel 16-Code(일련번호)가 전송된다.  위성은 받은 자료를 정부 Data Center로 보내진다.

정부는 이것을 '역기능(REACTION)' 시키면 다시 위성으로 전달된다.

정부로부터 지시를 받은 위성은 VeirChip을 받은 사람에게 보내진다.

그러면 Chip을 받은 사람은 자신의 본래의 유전자,  곧 3백만 개의 염색체가 지구정부통치자가 원하는 성질로 바꾸어진다.  이것이 반은 기계, 반은 사람인 Cyborg다.

  

마지막으로 경고의 말씀을 주신 주님께서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으면 영원히 꺼지지 아니하는 유황으로 타는 불못의 저주가 있다 하셨기 때문이다. 만물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어졌고 말씀대로 끝나기 때문에 사람이 무어라고 주장할지라고 그분의 말씀대로 끝나는 것이다.         - 주님이 오십니다.   – from loveshine




지폐속에 삽입된 RFID

최근에 발행된 미국 지폐에도 RFID칩이 들어간 사실이 들어나면서 충격을 주고있다.

http://www.infowars.com/print/bb/rfid_bills_explode.htm




그가 모든 자, 즉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가난한 자,

자유자나 종이나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지닌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지혜가 여기에 있으니 지각이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숫자를 헤아려 보라.

그것은 한 사람의 숫자이니, 그의 숫자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요한계시록 13:16~18]

  

그러므로 첫째가 가서 자기 호리병을 땅에 쏟으니,

그 짐승의 표를 가진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 위에 악취가 나는 심한 헌데가 생기더라.

[요한계시록 16:2]

  

그러나 그 짐승이 잡히고, 짐승 앞에서 기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그와 함께 잡혔으니

그는 짐승과 더불어 그 짐승의 표를 받은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을 속이던 자라.

이 둘이 유황으로 불타오르는 불못에 산채로 던져지더라.
[요한계시록 19:20]

  

참고 자료 ↓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는 베리칩 DNA-Code
666표 - DNA 어원과 그램시스 전략(GRAM’S STRATEGY)
짐승의 표인 '베리칩' 에 관한 상식?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는 베리칩 DNA-Code

VeriChip을 받은 사람은 자기 몸에 있는 Chip 안의 Digital Angel 16-Code(일련번호)가 전송된다. 위성은 받은 자료를 정부 Data Center로 보내진다. 정부는 이것을 '역기능(REACTION)' 시키면 다시 위성으로 전달된다. 정부로부터 지시를 받은 위성은 VeirChip을 받은 사람에게 보내진다. 그러면 Chip을 받은 사람은 자신의 본래의 유전자, 곧 3백만 개의 염색체가 지구정부 통치자가 원하는 성질로 바꾸어지게 된다. 이것이 바로 반은 기계, 반은 사람인 "사이보그"이다.

  

마지막으로 경고의 말씀을 주신 주님께서는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으면 영원히 꺼지지 아니하는 유황으로 타는 불못의 저주가 있다" 라고 말씀하셨다. 만물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어졌고 말씀대로 끝나기 때문에 사람이 뭐라고 주장할지라도 그분의 말씀대로 끝나는 것이다.

  

  

  

적 그리스도가 통치하는 시대  

첫째가 내가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계16:2)

  

앞에서 본 대로, 짐승의 이름으로 일컫는 666표는 인간의 몸에 30억개의 유전자에서 원래의 3백만개의 성질을 새로운 성질로 바꾸어지는 과정에서 악성(Positve) 반응을 일으키면서 독한 헌데로 나타나게 된다. 인간은 하나님께서 지으실 때 조물주에게로 향하도록 하셨는데, 피조물인 인간이 스스로 변형시키므로 인하여 육신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진노하심으로 인하여 발병되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시는 것은 하나님을 섬겨야 될 인간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를 위해 인위적으로 하나님의 작품을 바꾸었기 때문에 진노를 받을 때 일어나는 현상이다.

  

Cyborg이 된 인간이 하나님을 섬기는 마음을 사탄에게 굴복하게 된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마음이 하나님을 비방하는 마음으로 변한다(계16:11). 선한 마음이 완악한 마음으로 변한다(계16:11). 착한 마음이 거친 마음으로 변한다. 사랑하는 마음이 살인하려는 마음으로 변한다. 그러므로 눈에 보이는 짐승의 표는 Biochip이다. 그런데도 666이 상징이어야 되는가? 잘못된 가르침과 감언이설로 인하여 자신의 귀중한 영혼을 짐승의 표와 바꾸는 어리석음을 성경은 경고하였다.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계17:6)

  

   결국 거짓 그리스도인들은 지구정부제도에 굴복하고 악의 도구가 되어서 참 교회를 핍박하고 박해하는 무리로 변할 것이다. 초대 교회를 박해하고 교회를 문닫게 했던 전철을 밟게 될 것이다. 그들은 VeriChip과 UN기를 수용할 것이고, 가슴에 UN 배지를 붙이고서 UN으로부터 승인받은 목사라는 절대권력을 빙자하여 Universal-ID, 곧 Chip을 받지않는 참교회를 고발하는 앞잡이가 될 것이다. 신자들과 대환난사역자들의 피에 취할정도로 많은 신자들을 지구정부에 넘겨주게 될 것이다. 평양에서 일어났던 교회박해가 재현될 것이다.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뿔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계17:7)

  

여자란 무엇을 말하는가? 구약 성경에는 하나님을 남성(Masculinity)로, 택한 백성을 여성(Femininity)로 표현하였다. 호세아서를 보면 택한 백성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이방에 의존할 때 음난한 호세아의 처 고멜를 이스라엘로 표현하였다. 또 하나님을 떠난 예루살렘은 '오홀리바'라 하였고, 북조 사마리아는 '오홀라'로 표현하였다. 일찍이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이삭, 야곱과 언약(구두계약)을 체결하고 유대민족이 하나님의 백성으로 선택된 국민이 되었다. 이러한 백성들이 온전하게 하나님을 의지하고 따르면 여자라 하였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을 의지하지 아니하고 멀어지면 이혼한 과부라 하였다. 그리고 과부로 전향한 백성이 어두움의 권세와 결합하면 음녀로 표현하고, 하나님의 구원사업을 훼방하고 방해하고 교만하면 바벨론이라 표현하였다.

  

이에 은총이라 하는 막대기를 취하여 잘랐으니 이는 모든 백성과 세운 언약을 폐하려 하였음이라. 당일에 곧 폐하매 내게 청종하던 가련한 양들은 이것이 여호와의 말씀인 줄 안지라 내가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가 좋게 여기거든 내 고가를 내게 주고, 그렇지 아니하거든 말라. 그들이 곧 은 30을 달아서 내 고가를 삼은지라...(슥11:10~12)

  

  그리고 예수님은 마지막 성찬을 베푸신 자리에서 유대민족이 파기시킨 언약대신 새 언약을 선포하셨다.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눅22:20,마26:28,맏14:2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새 언약을 세우리라.(렘31:31)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히8:7~8)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첫번째 짐승은

나폴레옹이다 바다에서 올라오는 짐승

바다가에서 태어나는 나폴레옹

그는 프랑스내 카톨릭신자 절반을 학살했다

유럽 대전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13장에 나오는 증인이 바로 카톨릭과 유대교인다

두번째 짐승의 정체는 히틀러이다

그는 유대교의 유대인들600만명을 학살한다

그는 세계대전의 장본인다

  

세번째 짐승은 아직 그정체는 불분명하나

서서히 그정체가 드러나고있다  요한계시록을 해석한 바로는 두뿔을 가진 두혼혈을 가진 오바마일 가능성이 크고 처음에는 존경을 받지만 점차 그잔인한 정체를 드러낼것이다

희안하게도 히틀러나 나폴레옹과 마찬기자로 오바마도 인종에대한 관심이 엄청많은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인종에관한 저서를 낸바있다

  

그가 666 바코드(베리칩) 을 인간 통제와 금융거래 범죄예방이라는 미명화에

사람들마다 그베리칩을 사람몸속에 넣는 장본인이 될 가망성이 크다

이세번째 짐승이 세상 멸망으로갈자이다


이세사람은 공통된 한사람의 영혼이다 계속 다시 태어나 멸망으로 들어가기위해

준비하는 자이다 짐승 또는 무저갱의 사자로 불린다

  

영적 해석의 측면 고려

666을 바코드 전세계번호가666 이라는 자들은 육신에 속해서 땅에 속한 말을 하는 육신의 자녀입니다 무슨 666이 바코드 칩이라고 하는지 성경을 봐도 성령없이 육신본능으로 보기 때문에 666을 바코드 전세계번호라 말하는 것입니다

  

성경에 666은 사람의 數라 하였고 지혜있는 자는 그 數를 세워보라 했습니다

사람의 數란 6을 가르칩니다 즉 창조6일 날에 지음을 받은 존재를 말하는 것으로서 불완전한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666은 불완전한 數의 인생을 말하는 것으로서  짐승처럼 魂으로 사는 자를 말하고 육신본능으로 사는 자를 말합니다,(유1:10. 19) 이런 사람들이 고안해 놓은 다른예수. 다른복음. 다른 영은 짐승의 표 666 입니다

  

6數란 불완전한 자들이 목숨처럼 여기는 육신정욕  안목의정욕  이생의 자랑을 말합니다(요일2;16)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의 표를 받고 옛뱀 마귀 사단 귀신에게 경배하리라 했습니다 (계13:8) 다시 말하면 짐승의 표인 육신의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으로 다 마귀에게 경배하더라 했습니다.

  

짐승의 표를 받은 자들에게서 독한 헌데가 난다 했습니다.

계16:2.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헌데란?

독한창질 ,부스럼. 피부병을 말합니다. 이런 부산물은 모두 욕심에서 비롯된 죄의삯 사망들입니다. 현대 교회안에 짐승의표를 받은 자들에게서 독한창질 부스럼 피부병 등 여러 질병들이 유행처럼 번질 것입니다. 육신의정욕 안목의정욕 이생의자랑으로 사는 현대 신앙인들이 격고 있는 여러 병들 중에 독한창질 ,부스럼, 각종피부병은 일종에 짐승으로부터 666표를 받은 결과입니다.

  

신나는 것은 의료시설이 잘 갖추어진 현대대형 병원들입니다.

의료시설을 잘 갖춘 현대대형병원의 치료 률이 고작 22%에 불가 한데도 그리로 모두 모여 듭니다. 그 틈을 비집고 들어온 짐승이 병 고치는 집회이 은사집회이 따위로 대중매체로 대대적인 광고를 하면서 짐승의 표를 받을 사람들을 모으고 짐승의 귄세로 병을 고쳐주겠다고 부산을 떨 때 이 땅에 사는.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할 때 그 짐승에게 짐승의 표를 받더라 했습니다, (계13:16)

  

짐승의 표를 받은 자들에게서 이런 것들이 나옵니다.

딤후2:16. 망령되고 헛된 말을 버리라 저희는 경건치 아니함에 점점 나아가나니  

17. 저희 말은 독한 창질의 썩어져 감과 같은데 그 중에 후메내오와 빌레도가 있느니라

  

짐승의 표를 받은 후메노와 말렉산더의 신앙을 보면 망령된 말을 하고 헛된 말을 하고 경건치 않은 것이 특징이며 입에서는 전염병을 유행시키는 독한창질의 썩어지는 것이 나옵니다.

  

딤후2:18. 진리에 관하여는 저희가 그릇되었도다 부활이 이미 지나갔다 하므로 어떤 사람들의 믿음을 무너뜨리느니라  

  

이들은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진리에 관하여는 그릇된 자들입니다.

이들은 부활이 없다고 말하는 자들이며 신앙인들의 믿음을 무너뜨리는 자들입니다.

오늘날 자유신학을 하는 자들은 후메노와 알렉산더처럼 짐승의표를 받고 부활을 부정하고 신앙인들의 믿음을 무너뜨리는 자들입니다

  

불완전했던 첫 아담은 마귀의 꾀임에 넘어가 짐승의 표 666을 받고 마음이 부패해져서 하나님으로부터 에던동산에서 쫓겨나 거리를 배회하는 자로 전략해 버렸습니다 .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고후11:3)  

  

첫 사람아담에게 접근했던 마귀는 둘째아담인 예수님에게 접근해서 첫아담처럼 이마에 666 표할 때 기록한 말씀으로 물리 쳤습니다. 짐승이 창세 때 처럼 표칠 때 예수님은 기록된 말씀으로 모두 물리치고 하나님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복음을 전하기 시작합니다. 마4:3-16 생략....마4:17.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요일2:15.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16.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 온 것이라

  

고후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육신의정욕 안목의정욕. 이생의 자랑. 다른예수. 다른복음. 다른 영은 짐승의 표입니다.

1.    위로부터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고 땅에서 난 이는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 말하느니라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

2.    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도다

하늘에서 본 것이 없는 사람은 땅의 것을 말합니다...땅에서 살았고 생각하고 보고 들었기 때문에 당연합니다...그러나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하늘의 것을 보고 말합니다.


구약에 이미 666은 나와 있습니다...그러니...거기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솔로몬왕이 스바 여왕의 가져온대로 답례하고 그외에 또 저의 소원대로 무릇 구하는 것을 주니 이에 저가 그 신복들로 더불어 본국으로 돌아갔더라
1.    솔로몬의 세입금의 중수가 육백 육십 륙 금 달란트요

2.    그 외에 또 상고와 객상들의 가져온 것이 있고 아라비아 왕들과 그 나라 방백들도 금과 은을 솔로몬에게 가져온지라

당시 이스라엘은 솔로몬이 다스리고 있었고...당시 세입금의 중수가 육백 육십 륙 금 달란트는 이스라엘 국내에서 걷은 세입금이 아니라...외국에서 들려온 세입금입니다.

그럼 금이 무엇인지 알아야 되겠죠...??  세상에서 금은 변하지 않는 아주 귀한 보물입니다...이처럼 성경에서 금은 세상의 금보다 더 변함없고 소중한...그렇죠..??

말씀입니다...그런데 말씀에는 두가지가 있죠...왜냐면 영의 세계가 하나님의 선의 나라와 사단의 나라가 있기에 이 땅에도 하나님의 말씀과 사단의 비진리가 있는 것입니다.

만일 이 세입금이 국내에서 걷은 세입금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이 되겠지만...이방에서 들어온 말이라면 사단의 비진리가 되는 것이죠.

계시록에 666은 계13장에 나옵니다.
계13장의 장소는 6절에 하늘 곧 장막이라고 한 곳입니다.

그곳은 하나님과 피로써 언약을 한 7별이 있는 7사자가 있는 장막성전입니다. 거기에 이방-7머리가 들어와서 10뿔-곧 10장로를 세우며 이들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매매-곧 설교를 못하게 하는 사건이 있었으니...이 이방인들이 가져온 그들의 비진리가 666표가 되는 것입니다.

  
시온에서 나오는 생명수 샘물로 씻어야하고...영적 새이스라엘에서 나오는 지식과 명철로 말씀체가 되어 순교자의 영을 덧입어야 합니다. 왜666칩을사용하게 할려고그러는거죠? 또한 666은 거짓교리입니다
  

지금은 천년왕국 기간이 아닙니다.

7년대환란(전삼년반,후삼년반)도 아직 오지않았습니다.  

천년왕국 오려면  먼저  예수님재림. 3차대전(아마겟돈), 적그리스도 통치 기간 등의 일들이  먼저있어야합니다.    용이 짐승에게  마흔두달  일할 권세를 주면서  후삼년반이 시작됩니다.

이때는  신앙생활을 해도 소용이 없다고합니다.  사단의 권세가 워낙에 강해서  사는거 자체가  매우 힘들다고 합니다.  적그리스도의 통치 기간에 들어가면  사단에의해  완전히  삶이  제어되는거죠.  후삼년반에   아마겟돈 등이 전부 일어납니다.  이때에   세계인구  3분에1이 죽는 전쟁이있죠...(계9:15)

  

후삼년반  짐승의통치기간 까지  남아있는  그리스도인들은  순교 죽음을 각오해야  구원을 얻을수있습니다.  그리고  666 짐승의표를  한번  받으면  무조건  불못입니다.  만일  뒤늦게 깨닫고   나는  예수그리스도를 믿겠다라고 하고   666표를 받지않고   순교하면  막차로  구원받을수 있을겁니다.  성경 내용 으로 보자면  그렇죠...(계13:10,계14:12)

  

666표를  받게할  적그리스도 세력은    장차  세계패권을 잡는  권세로  나옵니다.  반기독교, 무신론  사상이 강하게 깔려있는 나라...어느나란지     감이오죠. 세번째 짐승이 추진하게될 바코드(베리칩) 시스템이 666이죠 그 멸망으로갈 세번째 짐승이 사람들의 신용거래와 위치추적 또 범죄예방을 위한 좋은 방법이라고 속여서 그표를 세상사람들에게 받게끔합니다

  

그세번째 짐승이 제가 요한계시록을 연구한 바로는 미국에서 나오는 오바마일가능성이 큰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새끼양같은 두뿔에서 보면 두뿔은 두뿌리 두 혼혈을 상징하는 백인 흑인혼혈인 오바마일 가능성이 크고요 오바마가 얼굴을 잘보면 양같이 생겼습니다

바코드 전세계번호가666 인건 아시죠?

그리고 물어보신 내용중에 첫번재 사망은 육체의 사망이죠  지구멸망후 다시는 환생할수없고 다시 태어날수없으니 모든 육체는 첫번째 사망을 겪는거구요.  두번째 사망은 생명책에 기록된 행위데로 지옥불에 내던져지는것을 두번째 사망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영혼의 심판이죠

지구멸망후 지구는 사라집니다 파괴되서~~~~1000년 왕국……… 새하늘과 새땅은 천국이죠 영혼의 세계입니다 베리칩(VeriChip)은 ‘확실한 신분증(PositiveID)’으로 부른다



  

VeriChip -GPS

http://www.cckpc.org/zbxe/33736

Freemason –Jesuit-China-Obama -VeriChip

http://blog.daum.net/maple74/8732746Maranatha-REPENT - Come Lord Jesus

http://kr.blog.yahoo.com/shleeyu/10927.html?p=1&t=3

  

  

결론.

   하나님의 경고
    1) 666표(짐승)(베리칩) - 불 · 유황 (지옥).
    2) 적그리스도
    3) 성도들의 인내.(계명)

  

인간의 몸은 유전자 30억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의 300만 개의 유전자가, 인간과 동물이 다른 유전자이다.  (감정, 재능, 능력) 그 중에 128개 유전자 메모리 핵심부분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베리칩에 넣어 조정하며, 감정을 조정하고, 예수님을 배반하게 만든다.

  

  

계시록 14장 9절 ~ 12절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FORWARDS – VERICHIP 666 & Obama National Health Plan – from Pastor David LIM -  July 2010

미국에서 통과된 건강 보험법

미 상하원에서 이미 통과된 건강보험 개혁안은 이미 알린 바와 같이 단순한 보험 개혁안을 훨씬 넘어서 마지막 때 성경 예언 과 직접 관련이 있어서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립니다.

그 내용안에 보면..Subtitle C-11, Section 2521 - National Medical Device Registry(NMDR) - page 1001-1008. 미 보건부 장관은 미국민의 건강을 위한 작은 장치(device)를 등록해야 하며 이 작은 장치는 몸에 삽입해서 생명을 보호하거나 연장시키게 함이다. 라고 기록 했습니다.

  

page 1002 에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이 장치는 몸에 삽입한다) 는 글이 딱 한줄로 기록 되어 있습니다.

page 1006은 통과된 후에 36개월(3년)내에 완전 실시할 것을 명시하고

page 503는 ".....medical device surveillance" 라는 말을 쓰고 있습니다, (건강 장치로 감시한다는 뜻을 말합니다)

이 말들을 종합하면 RFID micro chip을 사용해서 그 나라 안에 있는 모든 chip을 받은 사람들이 원하던지, 않던지 그들의 사생활과 행동 일체를 감시하겠다는 뜻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러한 RFID chip에 대한 미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FDA)에서 2004년 12월 10일자로 Staff들에게 자세한 지침서를 이미 내려 보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Class II Special Control Guidance Document: Implantable

Radiofrequency Transponder System for Patient Identification

and Health Information

  

제 2종 특별 관리 지침 서류 : 몸안에 삽입하는 RFID 칩을 환자의 번호나 건강 정보 목적으로 사용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7 page에 걸쳐 자세하게 이미 6년전에 준비와 지시가 내려 갔습니다. 위의 사실이 여러분의 신앙을 깨우는 찬 얼음물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예수님은 우리 생각보다 훨씬 더 빨리 오실 것입니다. shalom and maranatha!

  

Coverage under Obamacare will require an implantable microchip.

There's a pretty starling thing in the bill that 95% of Americans won't like.

미국민의 95%가 좋아하지 않을 법안에 좀 놀라운 게 하나 있습니다.

The Obama Health care bill under Class II (Paragraph 1, Section B) specifically includes ‘‘(ii)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Then on page 1004 it describes what the term "data" means in paragraph 1, section B:

장치(device)는 이식할 수 있는 장치라고 합니다. 그리고 1004페이지를 보면 data라는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말합니다.

14 ‘‘(B) In this paragraph, the term ‘data’ refers to in15 formation respecting a device described in paragraph (1), 16 including claims data, patient survey data, standardized 17 analytic files that allow for the pooling and analysis of 18 data from disparate data environments, electronic health 19 records, and any other data deemed appropriate by the 20 Secretary"

이 환자조사정보, 표준화된 분석파일 등등

What exactly is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Lets see..

그러면 정확하게 이 이식할 수 있는 장치란 무엇인가? 함 보면.

  

Approved by the FDA, a class II implantable device is a "implantable radiofrequency transponder system for patient identification and health information." FDA에서 승인된 class II 이식가능장비(장치)는 환자인식과 건강정보를 위한 이식가능한 RFID 송신시스템이라고 합니다.

  

* 여기서 transponder : 사전을 찾아보면 "transponder [trænspɑ́ndəːr / -spɔ́n-] n.

트랜스폰더(외부 신호에 자동적으로 신호를 되 보내는 라디오 또는 레이더 송수신기)." 입니다. 현재 생산된 베리칩이 이러한 구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미 이런 것은 나와 있는데 그것이 바로 베리칩입니다.

  

The purpose of a class II device is to collect data in medical patients such as "claims data, patient survey data, standardized analytic files that allow for the pooling and analysis of data from disparate data environments, electronic health records, and any other data deemed appropriate by the Secretary." This sort of device would be implanted in the majority of people who opt to become covered by the public health care option.

이러한 장치가 공공건강보험에 혜택을 받으려는 대다수 국민들에게 이식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With the reform of the private insurance companies, who charge outrageous rates, many people will switch their coverage to a more affordable insurance plan. This means the number of people who choose the public option will increase. This also means the number of people chipped will be plentiful as well.

1.The adults who choose to have a chip implanted are the lucky (yes, lucky) ones in this case.

2. Children who are "born in the United States who at the time of birth is not otherwise covered under acceptable coverage" will be qualified and placed into the CHIP or Children's Health Insurance Program (what a convenient name). With a name like CHIP it would seem consistent to have the chip implanted into a child.

3. Children conceived by parents who are already covered under the public option will more than likely be implanted with a chip by the consent of the parent.

Eventually everyone will be implanted with a chip. And with the price and coverage of the public option being so competitive with the private companies, the private company may not survive.

  

결국 모든 사람이 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과 적용영역에서 공공보험은 사립보험에 비하여 경쟁력이 있을 것이므로 사립보험은 결국 살아남을 수 없을 것입니다.

So will everyone be covered by the public option eventually?????? And does that mean everyone will be chipped?????

  

모든 사람이 칩을 받게 될 것인가?

오바마 행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건강보험 개혁안을 지켜보는 국민들은 대부분 의문점을 갖고 있다. LA타임스가 국민들이 건강보험 개혁안에 대해 가장 많이 질문하는 의문점들을 문답식으로 정리해 6일 보도했다.

  

▲모든 국민이 의무적으로 건강보험에 가입 혹은 구입해야 하는가? 가입하지 않으면 처벌 받나?

-현재 의회에서 논의 중인 건강보험 개혁안이 성사되면 누구나 의무적으로 보험을 구입해야 한다. 건강보험을 구입하지 않았다고 법적으로 처벌은 받지 않지만 벌금 형식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다. 즉 직장 건강보험이나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등 정부 보조 건강보험이 없다면 개인적으로 건강보험을 구입해야 한다. 건강보험이 없는 사람에게는 정부가 세금을 부과한다.

▲소규모 자영업자도 직원들에게 의무적으로 건강보험을 제공해야 하나?

-자영업의 규모에 따라 차이가 있다. 하원 개혁안에 따르면 자영업자가 직원들에게 지급하는 총 임금(payroll)이 50만달러 이하라면 직원들에게 건강보험을 제공해야 할 의무가 없다. 총 임금 지급액이 50만달러 이상인데 건강보험을 제공하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된다. 상원 개혁안에 따르면 자영업자가 50명 이상의 정규 직원(full-time)을 채용하고 있다면 직장 건강보험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직원 1인당 1년에 750달러의 벌금이 부과된다.

  

▲현재 직장에서 제공하는 건강보험을 갖고 있다. 변화가 있는가?

-단기적인 변화는 없을 것이다. 장기적으로는 직장 건강보험이 제공해야하는 최소한의 혜택 범위가 정해질 것이다. 또 보험회사는 가입자가 병이 났거나 사고를 당했다고 보험을 취소할 수 없고 약관을 불리하게 변경할 수도 없다.

▲낙태수술도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

-하원의 개혁안에 따르면 정부의 보조를 받는 건강보험은 낙태에 대해서는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 일반 건강보험 회사는 낙태에 대한 건강보험 혜택을 별도로 제공할 수는 있다. 상원안은 보험회사들은 낙태를 혜택에 포함시킬 수 있지만 그러려면 보험 자체가 연방 정부의 지원을 전혀 받아서는 안 된다.

  

미국 건강보험법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것들

Monday, March 22, 2010

2010년 3월 25일, 건강보험개혁법을 홍보하는 아이오와 시티에서 벌어진 한 집회에 참석한 오바마 대통령은, “이제는 건강보험개혁 이전 상황으로 돌아갈 수 없다.”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는데, 그렇다. 이것은 실로, 미국 국민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칩을 시행하는 토대가 마련된 것이다.

  

2010년 5월 3일

이 인체에 이식하는 마이크로칩은 세상 마지막 때에 되어 질 일 들에 대해 말씀한, 요한계시록에 있는 바로 그 짐승의 표이기 때문에, 지난 2010년 3월 21일 통과된 미국 건강보험개혁안의 마이크로칩 시행법령은, 이제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시간대가 왔음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다.

건강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2014년부터는 벌금이 부과되는데, 개인일 경우, 2015년엔 2014년의 부과된 액수 ($95) 의 세배, 2016년엔 일곱배가 된다.

  

건강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입원비와 치료비를 환자가 경비 전체를 부담해야 하며, 국가가 치료비를 지불해주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벌금 처벌까지 받아야 한다. 벌금을 피하려면, 늦어도 2013년 12월 31일까지는 정부가 제공하는 건강보험에 가입해야만 된다.

  

이 강제성을 띈 건강보험법에 대한 오바마 대통령의 해명은, ‘누구나 들어야 하는 자동차 보험으로 이해하면 된다’ 라고 말했는데, 자동차 보험은 양자간에 가해자와 피해자뿐 아니라, 상해를 당한 자동차도 관계되어 있지만, 일 개인을 위한 건강보험은 그게 아닌 데, 개인의 건강을 국가가 책임지겠다는 뜻 인지 혼란스럽다.

  

2010년 3월 21일, 일요일 저녁에 통과된 건강보험개혁안은 과거에 있어왔던 전통적이고 민주적인 방법을 택하지 않고, 색다른 편법들을 동원하여, 전에 없는 놀라운 방식으로 강행되었다.

막대한 예산을 들여, 저소득층 뿐 아니라 중산층까지 보험료를 대 주도록 했고, 건강보험 가입 여부를 IRS가 조사하도록 했으며, 직원 16000여명을 증원하여 건강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사업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세무조사와 벌금을 추징하는 그 이면 깊숙히 어마어마하게 악한 계획이 숨겨져 드러나지 않고 있다.

  

건강보험에 소요되는 비용이 미국 전체 경제의 1/6을 차지하며, 작년 (2009) 에는 재정적자가 $1.4조에 달했는데, 오바마 대통령은 미 역사상 최대 재정 적자를 초래한 대통령으로 기록될 전망이다.

  

또한, 건강보험개혁은 앞으로도 더욱 엄청난 적자에 적자를 가져 올 것이며, 해마다 이에 대한 이자만 $70억씩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ubtitle C-11, Section 2521, NATIONAL MEDICAL DEVICE REGISTRY

Google.com/HR3200 PDF

1001 페이지 3줄,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인체 이식용 2종기기)’ 에 대하여 건강개혁안 전체를 다 찾아도, 이것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밝히지 않고 숨겨 놓았는데, “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인체 이식용 2종기기) = VeriChip (베리칩) ” 이라고 상세히 밝힌 아주 중요한 FDA의 내부 문건이 있다.(Google.com / VeriChip을 search / EPIC VeriChip Page / Letter from Donna Bea Tillman, PH.D를 클릭하면 찾을 수 있다)

2004년 10월 12일 날짜가 적혀 있는 편지 형식으로 된 이 서류는, 베리칩사가 제출한 특허신청에 대한 FDA의 답변서이자 베리칩에 대해 1 년간 검토했던 내용을 집대성한, 특허에 관한 최종 통보문이다. (2003년 10월 FDA에 특허 신청, 2004년 10월 FDA에서 공식 승인).

건강 보험개혁법에는 ‘FDA’를 이루 셀 수 없이 여러차례 언급하고 있는데, 인체에 이식하는 RFID 마이크로칩에 관한 한 FDA가 승인한 것은 베리칩 단 하나 (world’s first and only FDA-cleared, human-implantable microchip) 밖에 없고, 베리칩사가 FDA에서 받은 것은 전매특허이기 때문에 다른 기업이 베리칩이 보유한 기능과 비슷한 것을 만들어 낼 수 없다.

이 서류에서 FDA는 베리칩에 대한 정의를 이렇게 내리고 있다.

  

베리칩은 환자의 팔에 이식하는 (implantable), ID 번호가 있는 RFID 마이크로칩이다.

베리칩은 환자의 피하조직에 이식하는(implantable), 초소형의 마이크로칩이다 (microchip).

베리칩은 일반 칭함으로는 2종기기 (class II device) 에 속한다.

참고로, FDA 는 미국 식품의약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s) 인데, FDA에서는 베리칩을 의료용으로 승인했기 때문에, 받는 사람을 ‘환자’로 표현했다..

위에 언급한 ID 번호는 베리칩에 관한 FDA 서류와 의료개혁법 1000-1008 페이지에 여러 차례 나오는 바, ‘a unique electronic identification code’ (고유의 전자 ID 번호) 라고 하는데, 매 베리칩마다 다른(unique), 16자리 수의 번호가 입력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쉽게 말하면, 현재의 소셜 시큐리티 번호는 9자리 수이며, 각 사람마다 번호가 다르듯이 앞으로 사람들에게 이식할 베리칩안에는 16자리 수로 된 번호가 들어 있고, 소셜 시큐리티 번호를 대체할 신분증 번호이기 때문에 각 사람에게 한 개씩 이식할 베리칩 하나하나마다, 번호가 다 다른 것이다.

간단히 말해, 16자리 수 신분증 번호라고 이해하면 된다. 그러나, 현재 소셜 번호 9자리 수에서 16자리숫자로 단위가 급격히 늘어난 것은, 앞으로 이 ID는 미 국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인구 68억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인류가 받게 될 68억 개의 베리칩 신분증 번호).

건강의료보험법이 추구하는 최고의 목표이자 Key Word는 바로 이 1001 페이지에 딱 한 줄 나와있는 ‘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 베리칩이다.

1002 페이지 9-10줄, ‘device surveillance activities of the Secretary authorized by this chapter ’

  

베리칩에 내장된 GPS가 개인의 위치, 대화와 행동을 감시하고 추적하는데,

이 surveillance network는 지구상의 어디서든지 이 메일과 전화통화까지 모니터 할 수 있다.

1003 페이지 14-20줄, ‘ In this paragraph, the term ‘data’ refers to …including claims data, patient survey data, standardized analytic files that allow for the pooling and analysis of data from disparate data environments, electronic health records and any other data…’.

각 개인의 온갖 종류의 정보에 정부가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

1005 페이지 15-23줄, ‘Effective Date (베리칩 시행날짜 )’ : ‘ by not later than the date that is 36 months after the date of the enactment of this Act,…’

법이 통과되어 대통령이 서명한 2010년 3월 23일부터 3년 (2013년 3월 22일)을 넘기지 않는 어느 시점부터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베리칩)을 시행한다.

58 페이지 5-7줄, ‘enable the real-time determination of an individual’s financial responsibility at the point of service…’

의사의 치료후, 병원문을 나서기 전에 환자에게 이식된 베리칩을 스캔 하여 환자의 치료비가 현장에서 지불 완료됨을 의미. (계 13:17a, 누구든지 이 표 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 하게 하니)

59 페이지 21-24줄, ‘enable electronic funds transfers, in order to allow automated reconciliation with the related healthcare payment and remittance advice;’

베리칩에 연결된 환자의 은행구좌를 통해, 치료에 관계된 요금 (정부 건강보험료포함) 들이

자동 이체된다. (베리칩을 이식 받은 시민이나, 억만장자의 재산은 한 순간에 국고로 몰수될 수 있다. Youtube.com/ HR 3200 Healthcare Reform Facts Truth Squad)

102 페이지 12-18줄, ‘automatic enrollment of Medicaid eligible individuals into Medicaid.’

연방 빈곤선의 133%에 해당되는 사람은 본인이 보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메디케이드에 등록이 된다 (본인의사와 상관없이 반 강제).

145 페이지 15-17줄, ‘AUTOENROLLMENT OF EMPLOYEES ’: The employer provides for autoenrollment of the employee

고용주는 직원들의 건강보험의 자동가입 을 제공 한다. (직원들이 원하든 않든, 자동으로

보험에 가입되며, 50인 이상 고용한 기업은 미 가입직원 한 명당 $2,000 벌금처벌 받는다.)

2천 3백 페이지가 넘는 건강보험개혁법의 전체적인 내용들은 정부가 개업의사나 병원, 사설보험사들, 사업가, 자영업자, 제약회사와 환자들에게 독단적인 파워를 행사하고 장악하는 듯한 내용들로 넘쳐나며, 건강보험개혁은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든 조항의 주체가 정부로 되어있다.

베리칩은 2002년, Florida 주의 한 가족이 미국에서 처음 시술 받은 것을 시작으로, 이미 오래전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중국, 타이완, 스위스, 러시아, 폴란드, 중앙아메리카, 에콰돌,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타일랜드, 인도네시아, 라틴아메리카, 캐나다, 영국, 터키, 케냐, 쿠웨이트, 두바이, 아랍연합, 오스트레이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콜롬비아, 베네주에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캐리비언,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이스라엘, 독일, 푸에토리코, 칠레, 파라과이, 스페인, 폴투갈, 우르과이, 네델란드등 (2003-2005년 판매자료), 전 세계로 수출되어 지구 6개 대륙을 뒤덮다시피 판매에 전심전력을 다 했으며, 한국은 이와 관련해 베리칩사로부터 2005년 상장을 수여받았다.

베리칩은 여러 해 동안 매우 성공적인 검증기간을 거쳐 이제 비로소, 미국 건강보험개혁법을 통하여 전 세계와 미국 국민 앞에 공식적인 데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어떤 이는, 베리칩이 아직은 짐승의 표가 아니고, 히타치 (Hitachi) 나 IBM이 연구한 펜으로 점 찍은 듯한 크기의 나노 칩이라든지, 더 발전된 어떤 것이 나올 것으로 막연히 생각하기도 하는데, 우선 여기서 밝히고 싶은 것은, 미국 정부가 원한다면 오늘 오후에라도 베리칩 실시를 발표 할 수도 있는 법령이 이미 가동된 상태이며, FDA가 베리칩에만 전매특허를 준 상황에, 다른 인체용 칩을 FDA가 승인 한 것이 없는 실정임을 강조해 두고 싶다.

히타치사가 개발한 점 만한 크기의 나노 칩에도 작은 안테나가 있긴 하지만, 시그날을 겨우 몇 mm 밖에 주고 받을 수가 없어 체외에서는 읽어낼 수 없을 정도로 안테나의 역할이 지극히 제한적이다. 2009년 8월, IBM이 인공 DNA 나노 구조의 마이크로칩을 생산해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발표했는데, 실제 새 공정이 자리 잡으려면 최소 10년간의 실험이 필요하다고 하며, 그나마 GPS에 대해선 언급된 바 없다. 나노 칩이 짐승의표가 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베리칩의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인 감시, 추적하는 GPS 기능을 탑재할 수 없는 것이 문제인 것으로 보인다.

  

베리칩은 666짐승의 표이다.

베리칩은 기능상으로는 RFID 마이크로칩이며, 바이오칩(biochip), 메디칩(medichip), 베리메드 (VeriMed), 마이크로칩 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이것은 다 같은 말이며, 베리칩은 베리칩사의 상품명 (brand name) 으로 이해하면 되겠다.

2009년 9월엔 Digital Angel사가 Steel Vault (스틸 볼트) 라는 신분이나 신용정보 도난을 방지하는 기술을 취급하는 회사를 인수한 후, “ 베리칩을 파지티브 ID (Positive ID ) 로 이름을 바꿔 버렸다 “.

‘ Positive ID ’ 로 전격 이름을 바꾼데에는, 이 단어가 주는 의미 즉, ‘완전한 ID’라는 Nice한 뜻으로 말하고 듣게 함으로, ‘좋은 것’ 이라는 인식으로 전환을 꿰하려는 참으로 교활한 발상이 아닐 수 없다. 칩이라는 말보다 얼마나 자연스러운가?

수시로 둔갑하고 꼬리를 감추는 이 회사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말아야 할 것은, 회사 이름을

베리칩사에서 Positive ID사로 바꾼 후에 Positive ID니, Health Link니 하는 포장을 베리칩에 씌워 TV에 선전하고 있으며, 이 회사가 지난 몇 해 동안 여러 차례 말 바꾸기를 해서, 베리칩사에서 말한 일곱 가지 거짓말이 엄연히 존재하고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미혹’인 것처럼, 건강보험개혁법 1001 페이지에 있는 ‘ a class II device that is implantable ’ 을 ‘베리칩’ 이라고 하면 간단할 것을, 본토인들도 알 수 없는 단어들을 길게 늘어놓고, 뭔지 알 수 없게 한 ‘ 미혹 ’ 인 것이다.

이 베리칩사는, 2009년에 Receptors LLC라는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바이러스 추적 장치를 개발해 내는 등 상당히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데, 이 기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눈 여겨 봐야 한다. ADS (Applied Digital Solutions), (모회사) > Digital Angel > Positive ID 코퍼레이션, (방계회사) Positive ID는 현재 크레딧 체크도 가능하다.

  

베리칩이 짐승의 표인 이유;

유전자 코드 내장: 128 DNA code, 128 character, 128 bit-signal, 다 같은 말

GPS가 내장된 감시, 추적하는 기기 (Surveillance Device)

방대한 정보 기지 (database which contains unlimited amounts of information)

매매역할 (cashless society): 사고 파는 상거래 이식하는 위치가 오른 손이나 이마: (계 13:16b, ‘그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컴퓨터에 연결할 때 이용가능 (computer가 아니고는 한 사람의 전 인류 장악은 불가능)

유전자 코드: 타임즈 신문과 빌 클린턴 대통령이 베리칩에 128 Character가 들어 있다고 발언했고, 드러내놓고 말 하기를 좋아하지 않고 늘 쉬쉬하는 베리칩사에서는, ‘그 밖의 정밀한 감식기능 (Other Critical)’ 이라는 우회적인 표현을 사용했는데, 과연 베리칩에 유전자 코드가 있느냐 없느냐하는 문제는 “MINETA INCLUSION” (미네타 안건 ) 에 대해 말 하는 것보다, 더 확실한 증거가 없겠다.

미국 정부가 40년 동안 에너지 자원부를 지원하여 오랜 세월 끝에 드디어 2000년 6월 26일 유전자 지도를 완성하고는, 이 날을 클린턴 대통령이 ‘세기의 날로 선포했다.

당시, Secretary of Commerce (상공부 장관)이었던 Norman Mineta (놀만 미네타)는 2000년 7월, 유전자코드인 128 DNA code를 베리칩 안에다 넣자고 클린턴 대통령에 건의 했는데, 그는 14세에 미국와서 귀화한 일본인으로 부시 정권 때는 교통부 장관을 지내기도 했던 유력한 인물이다.

그의 건의를 받아들인 클린턴 대통령은 베리칩사의 그 당시 회장이었던 Richard Sullivan (리차드 설리반, 현 Global Digital Solutions 회장)에게 요청하여, 2000년 10월부터 128 DNA code가 내장된 베리칩이 생산되기 시작했는데, 이 사건을 클린턴 대통령이 ‘MINETA INCLUSION’ (미네타 안건)으로 명명하여 미국 역사에 남기게 한 것이다.

이때부터 베리칩은 짐승의 표로 완성된 면모를 갖추어 세상에 등장하게 되었는데, 2000년 10월 30일, Norman Mineta가 New York City (뉴욕시)에서 ‘MINETA INCLUSION’ (미네타 안건)을 발표하는 기자 회견장에, 여섯 명의 무장경호원에 둥그렇게 둘러 쌓여 입장하는 모습은 삼엄 하다못해 살벌하기까지 했는데, 이 사건은 지구상에 발 붙이고 있는 온 인류가 땅을 치고 울어도 부족한 엄청난 사건임을 잘 알고 있는 저들이, 총알이라도 날아 올 까봐 극한 경호를 펼쳤으리라.

  

베리칩에 내장되어 있는 유전자 코드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는 시점에 그들이 조작한 프로그램을 사람들의 피부 속에 이미 이식된 모든 베리칩으로, 인공위성(GPS)을 통해 일제히 전송시키면, 베리칩에 내장된 인간에게만 있는 고유의 3백 만개 염색체의 분류 조합인 128 유전자 코드가 변형을 일으켜 하나님의 거룩한 형상 (영혼)을 지워 버리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적그리스도에게 꼭두각시처럼 복종케 하는 로봇(robot)으로 전락시킬 수 있다.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았던 사람일지라도, 베리칩이 이식 되면 하나님을 조금도 알지 못한 불신자로 전향 (convert) 되어서, 적그리스도의 추종자가 되기에 하나님이 요한계시록에 여러차례, 그토록 짐승의 표를 받지 말라고 말씀하셨다. (계 13:16-17, 14:9-11, 16:2, 19:20, 20:4 )

(마24:24b,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계14:9-11,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베리칩은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뇌파와 유전자 배열을 바꿔서 껍데기만 사람인 독 안에 든 쥐(기계) 로 만들어 버린다.

영국 Reading 대학교의 인공 두뇌학(Cybernetics)과 교수인 Kevin Warwick은 1998년 컴퓨터칩 (베리칩하고 똑같이 생겼다)을 이식받고, 자기 몸의 반응을 통해 칩과 인체의 상관관계를 다각도로 연구하는 사람인데, 칩을 이식 받은 후 달라진 느낌을 적고 있다. (www.kevinwarwick.com)

유전자 지도의 완성이 없었다면, 오늘날 이 짐승의 표는 세상에 등장하지 못했을 것이다.

초 일류 과학의 결정체인 베리칩이 컴퓨터에 연결되어 activate (가동)되면, 짐승의 표로서 가공할 역할을 감당하고도 남을 정도로, 그것의 확장성은 무한대이다.

GPS 내장: 누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는지 24/365일 정보기지(database)에 녹화된다. 방대한 정보기지 (database): 개인에 대한 자료의 총 집합 소로써, 국토 안보부 database, FBI database, 연방이민국 database가 있다.

요즘 신문지상에서 자주 보는 생체정보 (biometric)를 위시해서, 혈액형, 홍체(eyescan), 질병, DNA 유전자 정보 (DNA Genotype), 눈의 망막, 발자국모양(footprint), 지문, 목소리, 신체 정보, 손바닥모양(palm patterns), 얼굴의 마이크로 이미지(micro-image of face), 흉터(scars), 눈 생김새(eye patterns), 얼굴형(face shape patterns), 말씨(how people talk), 걸음걸이(how people walk), 신분증, 여권, 학생증, 라이센스(licenses), 소셜 번호, 생년 월일, 출생 정보, 거주지 기록, 직업 기록, 수입 정보, IRS 세금기록, 은행 계좌정보, 학력, 경력(experiences), personal history, 범죄기록(criminal records), 법적문서(legal documents) , 재산정보(financial status)

당신은 뛰어갈 수 있다. 하지만, 숨을 수는 없다.

(Youtube.com / FBI Biometric Database Plan 생체 정보기지 계획, CNN news report), 각 개인에 관한 굉장히 많은 정보가 이미 FBI database에 들어가 있다고 초청 게스트가 말하고 있다.

매매하는 역할: 처음엔 의료용(medical)이라며 다른 말이 없더니, 국가 안보(government security) 의 이름으로, 나아가 은행 금융(financial), 드디어 건강 보험개혁안 58, 59 페이지의 사고 파는 상 거래(commercial)의 역할로, 마지막에는 영혼들을 지옥에 쓸어 넣는 데까지 갈 것.

앞으로 여권, 각종 플루 바이러스의 추적, 신분 도용문제, 골치아픈 공항 출입문제, 이민자 명단관리, 불법 체류자, 생체 ID뿐 아니라 젊은이들조차 따라 잡을 수 없이 날로 눈덩이같이 확장 일로에 있는 핸드폰의 막강한 파워, 이 모든 것이 쌀알만한 베리칩 하나로 해결 될 것인데, 그것은 베리칩이 미국 정부가 오늘을 위하여 반 세기 동안 공들여 만들어 낸 최고급 과학의 결정체이기 때문이다.

(계 13:17,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 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받는 위치가 오른손에나 이마: (요한계시록 13:16)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1. 오른손 : 베리칩사(Positive ID사)의 현 중역이자, 부시 대통령시절 보건 복지부장관을 지낸 Tommy Thomson의 NBC TV 인터뷰에서, 사회자가 베리칩을 어디에 이식 하냐고 묻자, ‘ Right Arm (오른팔) ’ 이라고 했음. (보건 복지부장관 재직 시 FDA의 베리칩 승인목도)

(Youtube.com / VeriChip을 search / Tommy Thomson taking the VeriChip) 오른 손 들어 보세요 하면 손과 팔이 같이 올라가죠? 손은 헬라 어로 케일’인데, 손이나 팔을 의미.

2. 이마 : 미 국방부에서 군인들의 머리에 마이크로칩을 놓을 계획 발표 (2007년 7월 30일) (Google.com / Pentagon to implant microchips in soldiers’ brain)

컴퓨터에 연결되어 기능: 베리칩에는 바코드가 들어있는데, 모든 바코드는 세 군데에 6의 기둥이 세워진 형태인 666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비로소, 컴퓨터가 읽을 수 있다. (김재남 목사 CD 참조)

적그리스도가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베리칩을 모든 인류에게 실시하기 위한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누구나 아프면 병원가야 되는 건강보험 제도이다.

내용은 다르지만 국가 의료보험제도를 갖고 있는 나라는 프랑스, 독일, 영국, 아이스랜드, 이태리, 덴마크, 핀란드, 아프카니스탄, 한국,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칠레, 중국, 쿠바, 코스타리카,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그리이스, 룩셈부르크, 네델란드, 오만, 포르투갈, 홍콩, 싱가폴, 바레인, 스리랑카, 노르웨이, 브루나이, 아랍연합, 스위스, 슬로바니아, 브라질, 쿠웨이트, 아일랜드, 사이프러스, 이락, 러시아, 헝가리, 말레이시아, 우르과이, 파라과이 (2007년 자료)등이며, 전 세계가 궁극적으로 유럽의 보험제도를 채택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선진국들이 건강 보험제도를 통해 베리칩을 놓고 나면, 이미 베리칩을 수입한 그 밖의 국가에서의 베리칩실시는 단 시간내에 이뤄질 수 있게 된다. 미국의 건강보험법이 성냥개비를 꺼내든 것이라면, 우리 앞에 남아있는 시간을 삽 시간이라 표현해도 좋을른지 모르겠다.

건강보험에 가입하면 반드시 베리칩을 받아야만 하고, 이것을 받으면 주 예수님과 영원히 끊어지게 되는 짐승의 표 임을 잊어서는 안 되며, 이것은 사탄이 성도들에게 던지는 마지막 거대한 시험이다.

몇 년 후면 미국 국민의 95%가 건강보험에 가입될 것이라고 정부가 예상하는데, 그럼 나머지 5 %의 무 보험자들은 누구인가? 그들 중에, 종교적인 이유로 보험을 거부할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미국 정부가 얘기하고 있는 바, 종교와 건강보험이 무슨 상관이 있길래 여기서 종교얘기가 나오는지..

그것은, 베리칩이 요한계시록에 있는 짐승의 표인 것을 정확히 꿰뚫어 아는 지혜와 총명이 있는 성도들이, 끝까지 베리칩을 거부 할 것을 미국정부가 계산에 넣고 있다 는 뜻이다.

섬뜩하지 않은가? 그들은 차츰 의료기관 이용이 어려워지다가 완전히 갈 수 없게 될 때가 온다.

베리칩이 동전 앞면이라고 한다면, 동전 뒷면은 병원 서류의 디지털화, 컴퓨터화라고 할 수 있다. 수 많은 지면을 할애해서 베리칩에 대해 언급했으나, 병원 서류시스템의 컴퓨터화, 즉 Electronic Medical Records (전자 의료기록)이 이뤄지지 않으면 베리칩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그것은 병원의 모든 손으로 적는 챠트나 서류, 서류보관함(file cabinets)이 사라지고, 서류들을 디지털화하여 database로 보내 저장하게 되는 것으로 베리칩과 스캐너, 컴퓨터 데이타베이스로 대체되는 일대 혁명을 의미한다. 쉽게말해, 모든 서류가 컴퓨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제부터는 병원가면 종이에 적거나 싸인하거나, 신분증이나 보험카드는 필요가 없고, 의사가 환자의 몸에 심어진 베리칩을, 그로서리 마켙의 쥬스